(+86)-13352636504

회로 보드 컨폼 코팅

회로 보드 컨폼 코팅에 관심이 있음을 알고, 귀하의 편의를 위해 웹 사이트에 비슷한 주제에 관한 기사를 올려 놓았습니다. 전문 제조업체로서이 뉴스가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제품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시면 언제든지 문의하십시오.
2023
DATE
11 - 02
최고의 회로 보드 에폭시 컨 포멀 코팅이 고온 또는 극한 조건을 견딜 수 있습니까?
최상의 회로 보드 에폭시 코팅이 고온 또는 극한 조건을 견딜 수 있습니까? 특히 전기 부품과 관련하여 열이 피할 수없는 것처럼 보입니다. 따라서 회로 보드를 보호 할 때 온도 저항이 가장 중요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에폭시 코팅이 다시 지키기에 이상적인 선택을하는 이유입니다.
자세히보기
2022
DATE
12 - 12
전자 회로 보드를 보호하기 위해 Compormal 코팅을 사용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전자 회로 보드를 보호하기 위해 Compormal Coating을 사용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컨 포멀 코팅을 사용하여 전자 회로 보드를 보호하는 것이 매우 필요합니다. 오염 물질은 그 문제에 대해 전자 장치를 광범위하거나 영구적으로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과도한 양의 수분은 g를 생성합니다
자세히보기
2022
DATE
11 - 29
PCB 표준을위한 실리콘 준수 코팅 재료는 무엇입니까?
PCB 표준을위한 실리콘 컨 포멀 코팅 재료 란란 무엇입니까? CONFormal 코팅은 PCB라고도하는 인쇄 회로 보드에 대한 보호를 제공하기 위해 적용됩니다. 얇은 코팅은 전자 부품에 적용되어 화학, 기계 및 물리적 손상으로부터 보호합니다. 실리콘 코팅 ha
자세히보기
2022
DATE
11 - 16
Compormal PCB 회로 보드 코팅이란 무엇입니까?
Cormal PCB 회로 보드 코팅 란란 무엇입니까? 컨 포멀 코팅은 물, 수분, 열 및 기타 손상 요소로부터 회로 보드를 보호하기위한 일종의 실란트입니다. 이 기사의 목적은 Compormal Circuit Board 코팅 사용의 이점과 단점을 알리는 데 도움이됩니다.
자세히보기

심부리

중국 최고의 에폭시 접착 성 접착제 제조업체, 우리의 접착제는 소비자 전자, 가정 기기, 스마트 폰, 노트북 및 더 많은 산업에서 널리 사용됩니다. 우리의 R & D 팀은 고객이 고객을 위해 접착제 제품을 사용자 정의하여 고객이 비용을 절감하고 프로세스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접착제 제품은 빠르게 전달되고 환경 친화적 인 성능과 성능을 보장합니다.

연락처 정보

모바일 : +86- 13352636504
홈페이지
Copyright © Deepmaterial (Shenzhen) Co., Lt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