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6)-13352636504

금속을위한 최고의 한 부 에폭시

이 기사들은 모두 금속을위한 최고의 한 부 에폭시와 관련성이 매우 높습니다. 이 정보가 금속을위한 최고의 한 부 에폭시의 전문 정보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더 많은 것을 알고 싶다면 언제든지 저희에게 연락하실 수 있습니다.보다 전문적인 안내를 제공해 드릴 수 있습니다.
2022
DATE
07 - 22
하나의 구성 요소 에폭시 언더 수유 접착제 화합물 : 알아야 할 것
하나의 구성 요소 에폭시 언더 플랜 접착제 화합물 : 바닥의 모양과 성능을 향상시키려는 경우 알아야 할 사항 에폭시 언더 필 화합물의 옵션을 평가해야합니다. 에폭시 언더필 화합물은 길고 내구성이 뛰어나기 때문에 바닥재에 인기있는 선택입니다.
자세히보기
2022
DATE
07 - 15
한 부분 에폭시 대 두 부분 에폭시-ABS 플라스틱에 대한 가장 강력한 에폭시 접착제 접착제는 금속에서 금속에 가장 적합합니다.
에폭시 대 2 부분 에폭시-ABS 플라스틱에 대한 가장 강력한 에폭시 접착제 접착제는 성능과 응용 분야에서 뚜렷합니다. 다목적 재료를 검색하는 경우 볼 필요가 없습니다. 에폭시를 넘어서 푸시는 1950 년대부터 사용되었지만
자세히보기
2022
DATE
07 - 14
하나의 구성 요소 에폭시 접착제 시스템은 플립 칩 BGA 언더 플라스틱 금속을위한 가장 좋은 한 부 에스 폭스입니다.
하나의 구성 요소 에폭시 접착제 시스템은 플립 칩 BGA 언더 플라스틱 금속을위한 최상의 하나의 부품 에폭시입니다. 이 제품은 액체, 붙여 넣기 및 솔리드 (예 : 필름/공연) 형태로 제공됩니다. 또한, 열 경화, UV 라이트 Cu
자세히보기
2022
DATE
07 - 12
단일 성분 에폭시 자동 정밀 유체 접착제 디스펜스 시스템에 의해 플라스틱에서 금속에서 금속에 대한 실리콘 접착제 접착제
자동 정밀 유체 접착제 디스펜스 시스템에 의해 단일 성분 에폭시의 광학적으로 맑은 실리콘 접착제 접착제를 플라스틱에서 플라스틱으로 접착제하는 것은 광학적으로 명확한 실리콘 접착제에 대해 무엇을 알고 있습니까?
자세히보기
2022
DATE
07 - 11
유리 아크릴을위한 최고의 하나의 구성 요소 에폭시 광학적으로 맑은 접착제 접착제
유리 아크릴에 대한 가장 좋은 구성 요소 에스파료에 대한 우사적으로 명확한 접착제 접착제는 아크릴에 대한 광학적으로 명확한 접착제에 대해 무엇을 알고 있습니까? 아크릴의 광학적으로 명확한 접착제로도 알려진 아크릴에 대한 광학적으로 명확한 접착제는 VA 전반에 걸쳐 고유 한 고정 또는 목회 물질입니다.
자세히보기

심부리

중국 최고의 에폭시 접착 성 접착제 제조업체, 우리의 접착제는 소비자 전자, 가정 기기, 스마트 폰, 노트북 및 더 많은 산업에서 널리 사용됩니다. 우리의 R & D 팀은 고객이 고객을 위해 접착제 제품을 사용자 정의하여 고객이 비용을 절감하고 프로세스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접착제 제품은 빠르게 전달되고 환경 친화적 인 성능과 성능을 보장합니다.

연락처 정보

모바일 : +86- 13352636504
홈페이지
Copyright © Deepmaterial (Shenzhen) Co., Lt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