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6)-13352636504

터치 스크린 및 평면 패널의 광학 본딩 접착제 및 이상

번호 검색 :5     저자 :최고의 전자 접착제 접착제 접착제 제조업체     게시: 2022-11-09      원산지 :https://www.deepmaterialcn.com/

터치 스크린 및 평면 패널의 광학 본딩 접착제 및 이상

광학 결합 특히 습도가 높은 실외 환경에서 설치가 완료된 경우, 가독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디스플레이에 접착 된 보호 유리가 가독성을 향상시킵니다. 실외 환경 내에서 정상적인 디스플레이를 사용하면 많은 가독성 문제가 있으며 일반적인 문제는 응축 또는 안개입니다. 디스플레이의 내부 표면에 형성됩니다. 햇빛 반사는 그러한 디스플레이에서 이미지를 미러링하는 다른 문제입니다. 광학 결합을 사용하면 문제가 해결 될 수 있습니다.

최고의 전자 접착제 제조업체 (17)

접착제 유형

광학 결합은 다른 접착제의 사용을 포함합니다. 가장 흔한 것은 폴리 우레탄, 에폭시 및 실리콘입니다. 각각의 장단점을 아는 것은 선택 과정에 도움이됩니다. 접착제를 올바르게 선택하여 최대한 활용하는 것이 항상 중요합니다.

실리콘


이것은 광학 결합에 가장 인기있는 접착제이며 수십 년 동안 사용되었습니다. 실리콘의 주요 특성에는 열 안정성, 화학 반응성, 낮은 전도도 및 물 반발 능력이 포함됩니다. 이 접착제는 밀폐 된 씰을 만들어 광학 결합에 적합한 솔루션이됩니다.


재료는 부드럽고 채권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손상되면 재 작업 할 수 있습니다. 유일한 문제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결합 가장자리 주위에 파편이 형성된다는 것입니다.


에폭시

에폭시는 구조적 접착제로 적용되어 엄격한 결합을 만듭니다. 이것은 실리콘 결합의 경우와 같이 미립자 파편 형성이 없음을 의미합니다. 에폭시를 광학 접착제로 사용하는 주요 문제 중 하나는이 결합을 재 작업 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폴리 우레탄

이러한 유형의 접착제는 극 기술 및 항공 기술 디스플레이에 사용됩니다. 폴리 우레탄을 an으로 사용하는 주요 문제 광학 접착제 가벼운 노출이 발생하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발생하는 황변입니다. 이것이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것을 부적합하거나 쓸모없는 옵션으로 간주하는 이유입니다.


광학 본딩의 주요 아이디어

광학 결합은이 등급 내에서 접착제 유리를 디스플레이에서 접착제로 사용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주요 목표는 실외 환경에서 디스플레이를 더 잘 수행하는 것입니다. 광학 결합을 사용하면 디스플레이와 커버 유리 사이에 공기 갭이 남아 있지 않습니다.


광학 결합 유리에서, 반사 방지 코팅이 사용된다. 주요 문제는 실외 환경 내의 가독성입니다. 밝기가 아닌 대비는 실제 문제입니다. 대비는 검은 색 레벨 대 백색 레벨의 비율로 정의 될 수 있습니다. 광학 결합은 대비 비율을 높이고 반사 된 주변 광의 양을 줄이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혜택

광학 결합 접착제와 관련된 몇 가지 이점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견고성 : 유리를 전시 할 때 더 견고하게 만듭니다. 좋은 일입니다.

• 내구성 : 광학 결합은 디스플레이의 내구성을 향상시킵니다. 이것은 먼지, 얼룩, 유체 및 긁힘에 저항하는 것이 더 나은 위치에 있음을 의미합니다.

• 응축 : 광학 결합은 디스플레이와 덮개 유리 사이의 공기 갭을 제거합니다. 이로 인해 수분은 침투 할 수 없습니다. 이것은 안개가 발생하지 않을 것임을 의미합니다.

• 확장 된 EMI 필터링 및 온도 범위 : ITO 히터를 포함하여 달성 할 수 있습니다. 필터를 추가하는 데 동일한 메커니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더 나은 디스플레이 성능.

• 정확하고 빠른 응답 시간.

• 실리콘을 사용하는 경우 오랫동안 명확하게 남아 있습니다.

• 디스플레이 이미지가 향상되었습니다.

• 광학 접착제는 트래픽이 높은 공공 환경을 견딜 수 있습니다.

최고의 전자 접착제 제조업체 (14)

자세한 내용은 광학 본딩 접착제 터치 스크린 및 평면 패널 디스플레이 제조에서의 이상은 DeepMaterial AT를 방문 할 수 있습니다. https://www.deepmaterialcn.com/mini-led-and-lcd-optical-bonding-displays-adhesive-for-electronics-and-automotive-screen.html 더 많은 정보를 위해서.


관련 접착제 제품

심부리

중국 최고의 에폭시 접착 성 접착제 제조업체, 우리의 접착제는 소비자 전자, 가정 기기, 스마트 폰, 노트북 및 더 많은 산업에서 널리 사용됩니다. 우리의 R & D 팀은 고객이 고객을 위해 접착제 제품을 사용자 정의하여 고객이 비용을 절감하고 프로세스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접착제 제품은 빠르게 전달되고 환경 친화적 인 성능과 성능을 보장합니다.

연락처 정보

모바일 : +86- 13352636504
홈페이지
Copyright © Deepmaterial (Shenzhen) Co., Lt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