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6)-13352636504

전자 제품을위한 적합성 코팅

전자 제품을위한 적합성 코팅 기사 목록을 통해 관련 정보에 쉽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귀하의 질문을 해결하고 관심있는 제품 정보를보다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다음 전자 제품을위한 적합성 코팅 전문가를 준비했습니다.
2022
DATE
11 - 29
PCB 표준을위한 실리콘 준수 코팅 재료는 무엇입니까?
PCB 표준을위한 실리콘 컨 포멀 코팅 재료 란란 무엇입니까? CONFormal 코팅은 PCB라고도하는 인쇄 회로 보드에 대한 보호를 제공하기 위해 적용됩니다. 얇은 코팅은 전자 부품에 적용되어 화학, 기계 및 물리적 손상으로부터 보호합니다. 실리콘 코팅 ha
자세히보기
2022
DATE
11 - 28
전자 제품 PCB 회로 보드를위한 Conformal Coating은 어디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까?
전자 제품 PCB 회로 보드를 위해 Conformal Coating은 어디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까? 적합성 코팅은 어디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까? 이것은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했던 것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Compormal Coating을 구매하고 비교하여 선택할 수있는 다양한 장소를 살펴 보겠습니다.
자세히보기
2022
DATE
11 - 21
에폭시 컨 포멀 코팅이란 무엇이며 PCB 회로 보드에서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에폭시 컨 포멀 코팅이란 무엇이며 PCB 회로 보드에서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에폭시 컨 포멀 코팅은 전자 성분에 분무되거나 브러시를 뿌려서 부식, 수분, 산화 및 기타 유형의 손상으로부터 보호 할 수있는 화학 용액입니다. 에폭시 컨 포멀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자세히보기
2022
DATE
11 - 16
Compormal PCB 회로 보드 코팅이란 무엇입니까?
Cormal PCB 회로 보드 코팅 란란 무엇입니까? 컨 포멀 코팅은 물, 수분, 열 및 기타 손상 요소로부터 회로 보드를 보호하기위한 일종의 실란트입니다. 이 기사의 목적은 Compormal Circuit Board 코팅 사용의 이점과 단점을 알리는 데 도움이됩니다.
자세히보기
2022
DATE
11 - 14
PCB 전자 장치를위한 최고의 실리콘 컨 포멀 코팅을 평가하는 방법
PCB 전자 공식 코팅을위한 최상의 실리콘 컨 포멀 코팅을 평가하는 방법은 물체의 외부에 적용되는 전기 절연 코팅 유형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응용 프로그램에 가장 적합한 Compormal Coating을 선택할 때 원하는 것을 공유하고 평가 방법을 공유합니다.
자세히보기

심부리

중국 최고의 에폭시 접착 성 접착제 제조업체, 우리의 접착제는 소비자 전자, 가정 기기, 스마트 폰, 노트북 및 더 많은 산업에서 널리 사용됩니다. 우리의 R & D 팀은 고객이 고객을 위해 접착제 제품을 사용자 정의하여 고객이 비용을 절감하고 프로세스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접착제 제품은 빠르게 전달되고 환경 친화적 인 성능과 성능을 보장합니다.

연락처 정보

모바일 : +86- 13352636504
홈페이지
Copyright © Deepmaterial (Shenzhen) Co., Lt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