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6)-13352636504

인도의 적합성 코팅 제조업체

인도의 적합성 코팅 제조업체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다음 기사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소식은 인도의 적합성 코팅 제조업체 업계의 최신 시장 상황, 개발 동향 또는 관련 팁입니다. 인도의 적합성 코팅 제조업체에 대한 더 많은 뉴스가 공개됩니다. 인도의 적합성 코팅 제조업체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저희를 따르거나 문의하십시오!
2022
DATE
12 - 05
PCB 제조업체를위한 최고의 실리콘 컨 포멀 코팅을 찾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PCB 제조업체를위한 최고의 실리콘 컨 포멀 코팅을 찾는 방법? 실리콘 컨 포멀 코팅은 전자 회로 보드를 보호하는 데 가장 인기있는 것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나머지 코팅 재료를 사용하면 DES를 달성하기 위해 선택한 제품에주의해야합니다.
자세히보기
2022
DATE
12 - 02
전자 제품에 대한 에폭시 컨 포멀 코팅이란 무엇입니까?
전자 공학에 대한 에폭시 컨 포멀 코팅이란 무엇입니까? 결함 코팅은 필름 장벽으로서 기판에 적용되는 중합체 물질로 정의 될 수있다. 이 필름은 습도, 부식, 액체 및 화학 물질과 같은 위험한 환경 요소로부터 전자 제품을 보호합니다. 가장 인기있는 컨 포멀
자세히보기

심부리

중국 최고의 에폭시 접착 성 접착제 제조업체, 우리의 접착제는 소비자 전자, 가정 기기, 스마트 폰, 노트북 및 더 많은 산업에서 널리 사용됩니다. 우리의 R & D 팀은 고객이 고객을 위해 접착제 제품을 사용자 정의하여 고객이 비용을 절감하고 프로세스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접착제 제품은 빠르게 전달되고 환경 친화적 인 성능과 성능을 보장합니다.

연락처 정보

모바일 : +86- 13352636504
홈페이지
Copyright © Deepmaterial (Shenzhen) Co., Ltd.